R&D

CTR은 안전한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탁월한 품질과 기술을 향한 연구개발을 최우선으로 추구합니다.

R&D 철학

R&D 전략

1990년 독자적인 기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설립된 CTR 기술연구소는 현재 120여 명에 달하는 전문 연구 인력을 보유하여최고의 기술을 향해 끊임없이 전진하고 있습니다. 기초 소재 연구와 다양한 해석 기법으로 신소재를 적용하여 제품 경량화에 기여하고 있으며,실차 조건에 최적화된 다양한 시험장비로 테스트하여 완벽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New mobility의 트렌드를신속하게 파악하고 연구하여 미래를 선도하는 핵심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도전과 혁신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 설계, 개발능력 향상

  • 원가경쟁력 확보

  • 전략 신기술 개발

  • 전문인력 확보

R&D 네트워크

R&D 네트워크

  • CTR 기술연구소

  • CTR Mobility 연구소

  • CTR 기술연구소 스마트캠퍼스

  • CTR 유럽기술연구소

    • 창원공장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공단로 551

R&D 보유기술

보유기술

  • 코킹기술

  • 양산화기술

  • 사출적용기술

  • 전동 시스템 기술

  • 단조 기술

  • 승차감 기술

    • 내식성을 향상시킨 아우터 볼 조인트 (Outer Ball Joint)의 상부 코킹 기술

      하부 코킹 타입의 문제점인 하부 가공부(미도색부)의 노출에 따른 부식 문제를 개선하고자 상부 코킹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상부 코킹 타입은가공부(미도색부)가 볼 조인트의 상부 쪽으로 형성 되어 최종 부트 조립 후에 가공부(미도색부)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부식 억제에 유리한 타입입니다. CTR의 상부 코킹 기술은 국내 자동차에 최초로 적용되었고 코킹 불량, 유격 과다와 같은 클레임을 제로화하여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 기술은 특허로 등록되어 현재 국내외 자동차에 확대 적용되고 있습니다.

R&D 시험평가기술

시험평가기술

CTR은 관련 법규 및 규정을 바탕으로 수립한 경영시스템을 준수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시험품질을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품질시스템과 기술력을 갖춰 전 세계 74개국에서 통용되는 KOLAS 인정을 받아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공식 입증되었습니다.

  • IAMT 실차 재연 마모 내구시험기

  • 무향실

  • 복합부식 시험기

  • 기어박스 성능시험기

  • IAMT 부트 내구시험기

  • 6축 마모 내구시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