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은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Story

라이프

CTR AFTERMARKET 프리미엄 라인업 Hybrid Stabilizer Link 출시 22-08-01

본문

지난 7월, CTR AFTERMARKET은 프리미엄 라인업인 RedEdition - Hybrid Stabilizer Link를 (이하 HSL) 런칭하였습니다. 

 

HSL-1.png

 

CTR은 Aftermarket 시장에서 오랜 기간 OE 브랜드에 납품한 샤시 부품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왔습니다. RedEdition은 CTR의 열정과 기술, 그리고 품질을 자신 있게 어필하고자 출시되었으며,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라인업입니다. 

 

 

 

HSL은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고품질의 제품으로 CTR RedEdition의 첫 제품입니다. 

시장에서 호평을 받은 리뉴얼 된 박스 디자인을 이어가면서, CTR의 열정을 나타내는 Passion Red를 추가한 새로운 디자인 박스로 출시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홍보물을 함께 포장하여 프리미엄 제품으로 탄생하였습니다.


 

HSL-2.jpg

CTR은 이미 오래전부터 HSL을 만들어 왔기 때문에 OEM 사업부에서 양산해오던 Hybrid 타입 제품과 어떤 점이 다를지 설명하자면; 

기존의 순정품과 같이 유리섬유가 섞인 강화 폴리머를 직접 사출하는 방식은 동일하지만, Stabilizer Link의 양쪽을 이어주는 Inner rod 와 Outer rod를 스틸이 아닌 알루미늄으로 경량화하고, 별도의 표면처리 없이도 부식을 방지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HSL-3.jpg

 

 

 

Aftermarket 사업은 전 세계 다양한 자동차에 알맞은 부품들을 제공해야 합니다. HSL은 Stabilizer link 부품의 특성상 다양한 길이, 조립 각도를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는 점에서 Aftermarket 시장에 안성맞춤이죠. 또한 OE의 순정부품의 성능 시험 기준을 참고하여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성능 검증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번에 런칭한 HSL은 현재 Aftermarket 시장에 없는 새로운 타입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HSL은 CTR이 스탠다드 라인부터 고품질의 프리미엄 라인인 RedEdition까지 갖춘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임을 보여주는 첫 번째 제품이자, CTR의 기술력과 OE 브랜드라는 강점을 시장에 각일 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HSL-4.jpg

 

CTR AFTERMARKET 웹사이트와 공식 SNS 채널에서 개발자 인터뷰, 장착 가이드 영상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거예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우리 제품의 기술과 브랜드 가치를 지속해 알려 나갈 예정입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