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은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Story

라이프

CTR 70주년 기념행사, NEW WAVE 22-05-01

본문

지난 4월 29일, CTR 70주년 기념행사가 있었습니다. 많은 구성원의 참여로 그 자리가 더욱 빛났었는데요. 뜨거웠던 그 순간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CTR 70주년 기념행사-1.jpg

 

CTR 70주년 기념행사-2.jpg

 

코로나19로 인하여 얼굴을 마주 보며 같은 공간에서 함께 하지 못하였지만Youtube 온라인에 함께 모여 CTR 70주년을 함께 기뻐하고 뜻깊은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CTR 역사관에서 생중계)

 

CTR 70주년 기념행사-3.gif

 

CTR 70주년 기념행사에는 총 3가지 영상이 준비되었습니다. ①CTR의 70년의 역사를 한곳에 볼 수 있는 역사관 소개 영상, ② 구성원들의 생각을 확인할 수 있는 [전지적 CTR 시점], ③ 70주년을 넘어 100년 기업을 향하기 위한 CTR 브랜드 선포까지. CTR의 과거-현재-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알차게 구성하였습니다. 

 

EP 1. 역사의 파도_역사관 

역사관은 CTR의 과거와 현재 , 나아가 미래를 기억하는 공간입니다. 지금 내가 하는 일이앞으로 어떤 리스크가 있을지주저되고 걱정되는 순간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때 이 역사관을 돌아보시길 바랍니다. 도전을 주저하지 않는 CTR의 용기 ‘DNA’를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EP 2. 전지적 CTR 시점 

구성원들이 생각하는 CTR 장단점은? 지나치게 솔직한 장단점 댓글을 읽고, 최고경영진(태룡님, 상우님)의 생각을 들어보았습니다. "더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탕, 탕, 탕)"


 

EP 3. 센트랄에서 CTR로

70년을 넘어 100년의 미래를 맞이하기 위한 새로운 물결. 7/1부터 센트랄에서 CTR 브랜드로 변경됩니다. CTR 브랜드는 어떤 모습일까요? 

  

70주년 행사인 만큼 많은 구성원들에게 선물이 전달될 수 있도록 1952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한국, 미국, 중국, 베트남, 폴란드 등 CTR 글로벌 구성원 모두가 특별한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의미 있는 하루를 기념하였습니다.

 

CTR 70주년 기념행사-4.jpg

 

CTR 70주년 기념행사-5.jpg

 

CTR 70주년 기념행사-6.jpg

 

70주년을 축하하고, 동시에 새로운 100년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다짐이 담겼던 CTR 70주년 기념행사였습니다. 반세기를 넘어 100년 기업으로 향해, CTR 파이팅!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