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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MAXLITE, 센트랄 친환경 전용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21-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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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우리는 자동차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는 변혁의 순간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내연기관차로이루어져 있는 자동차 시장이 전기차, 자율주행차, PBV 등다양한 구동 방식으로 빠르게 시장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요 국가의 정책적 지원으로전기차, 수소차와 같은 친환경 차량 시장과 코로나 이후 소득 양극화 심화로 자동차 프리미엄 시장이 급성장하고있습니다.  

 

이러한 급변하는 자동차 시장 속에서 센트랄은 고객의 니즈를 발 빠르게 맞추어 나가고자 센트랄은 친환경 전용 브랜드 ‘MAXLITE’를 출시하였습니다. 친환경 제품 라인업 마케팅을 위해전용 브랜드를 도입으로 고객 관리와 마케팅, 영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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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최대를 의미하는 Max와 경량·낮춤을 의미하는Lite(Light)를 조합한 네이밍으로 미래 자동차 기술로 요구되는 경량화 기술에대한 센트랄의 미래 비전, 기술, 제품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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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MAXLITE 브랜드 출시과 함께 코로나 상황 속 고객과의 비대면 소통을 위해 OE 디지털 마케팅 채널인 'ONTACT'을 오픈하였습니다.  

'ONTACT'는 유튜브, 링크드인, 센트랄그룹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콘텐츠가 업로드 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Youtube 바로가기 : CTR MAXLITE -YouTube

LinkedIn 바로가기 : https://www.linkedin.com/company/ctr-maxl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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