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은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Story

라이프

CTR에코포징, 제60회 무역의 날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4-01-10

본문

지난 2023년 12월 12일, 29회 경남무역인상 시상식과 60회 무역의 날 정부 포상 전수식이 창원에서 열렸습니다.

이 날 기념식에서 6개 기업과 개인 18명은 경남무역인상을, 98개 기업과 개인 47명은 무역의 날 정부포상을 받았고, 그 중 CTR EcoForging(씨티알 에코포징)이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수출의탑_4인.jpg

 

수출의탑_수상.jpg

왼 : (순서대로) CTR EcoForging 이동원 / 박완수 경남지사 / CTR EcoForging 김윤호 대표 / 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

 

 

CTR에코포징은 CTR그룹 계열사에서 단조 사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2003년에 CTR Mobility(씨티알 모빌리티) 소속의 밀양공장으로 설립된 이후, 전기차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경량화를 위해 알루미늄 소재 수요가 증가하면서 CTR에코포징은 단조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분할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알루미늄 컨트롤 암 열간단조 기술을 활용하고, 중견기업 중에서 단조 기술을 보유한 유일한 기업인 CTR에코포징은 친환경 차량에 사용되는 여러 제품을 만들어 친환경 모빌리티 분야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길지 않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발전과 혁신적인 전략을 통해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크게 기여한 모습을 보니 앞으로도 친환경 모빌리티 분야에서 더욱 앞서 나갈 것 같습니다. 이후에도 끊임없는 발전과 뛰어난 기술력 바탕으로 글로벌 무역의 선두 주자로서 빛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수출의탑_단체사진.jpg

 

이번 수상은 CTR에코포징의 위상을 한 층 높인 뜻깊은 순간이었습니다. 구성원들의 많은 노력에 감사드리며,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통해 그동안의 성과를 인정받는 순간으로 기록되면 좋겠습니다. 덕분에 2023년의 한 해 마무리가 빛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해당 소식이 CTR그룹 전체에도 Swit(협업 툴)을 통해 전해지며 모두가 즐거워하고 서로 축하해주는 훈훈한 모습이 펼쳐졌습니다.Emotion Icon

스윗_수출의 탑01.JPG


 


스윗_수출의 탑02.JPG

 

각자가 기여한 노력이 큰 파도를 일으켜 만들어낸 이번 수상의 배경에는 구성원 여러분들의 열정과 헌신이 가득합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하며, 돌아오는 2024년 갑진년에도 서로 힘을 합쳐 협력하여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 내고, 성장과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는 여러분들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