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은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Story

글로벌 미디어

CTR ONTACT #01 'Hello valuable customer' 21-02-23

본문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 ONTAC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CTR Group 에서  글로벌 고객 관리를 맡고 있는 이성재 입니다. 

 

지난 2020년은 얼마나 힘드셨습니까?  

2021년 올해는 코로나에서 벗어나 여러분 모두 평안하고 행복 하고 안전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코로나 상황 속에서 저희 CTR은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위하여 새롭게, ONTACT, Online을 통한 Contact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ONTACT을 통하여, 고객의 가치 증대와 신뢰를 위한 CTR의 다양한 변화와 시도를 전달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2020 CTR

2020년 코로나 유행에도 불구하고, CTR은 고객과 제품의 다양화로 다양한 신규 프로젝트를 수주하였습니다. 

이런 성과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CTR의 정신 과 고객 여러분들의 CTR에 대한 진정한 믿음 이 없었더라면 달성 하기 힘들 것이라고 생각 됩니다. 특히, 전기차 와 SUV 용으로, CTR의 대표적인 경량화 아이템인 알루미늄 컨트롤암의 수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2021년 CTR의 약속

2021년에도 고객 여러분들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특히, CTR의 강점인 다양한 경량화 아이템으로 더 많은 프로젝트에, 보다 경쟁력 있는 제안을 드릴 예정입니다. 

특히 소형차종부터 대형차종까지 다양한 고객의 가격과 품질 수준에 맞춤 대응하기 위하여, 여러 다양한 소재와 새로운 레시피로, 스탬핑, 하이브리드, 알루미늄의, 풀라인업 컨트롤 암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 있고, 또한 사출형 볼 조인트, full plastic 스태빌라이저 링크와 플라스틱 사출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미래 신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대해 주십시오.


CTR 비전과 목표

CTR의 비전은 ‘CTR to Your Safe Mobility’ 입니다. 

‘모든 이동수단에 안전함을 더하는 핵심기업’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CTR 구성원들은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도전, 협력, 책임감, 존중이라는 핵심가치에 기반하여 사고하고 행동합니다. 

CTR은 이러한 비전과 핵심가치를 통하여, 고객의 만족과 더 나아가 고객 신뢰를 축적하려 합니다.


특히 2021년은 CTR이 창립한지 5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위기로, 지속적인 어려움과 불편함이 예상되지만, 고객 여러분들과 마음을 나누고, 역량을 합친다면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기회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