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은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Story

글로벌 미디어

Meet the Unseen heroes! 22-03-27

본문

코로나 팬데믹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CTR 브랜드를알리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해외영업, 마케팅, 홍보와 같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가 줄어들었죠.

CTR AM 사업부는 3월부터, 위드 코로나로 점차 안정을 찾아가는 세계 곳곳의 고객에게 찾아가CTR을 알리는 MEET THE UNSEEN HEROES 캠페인을 론칭하였습니다.


220327. Meet the Unseen heroes (1).png

 

MEET THE UNSEEN HEROES 캠페인은 온라인 기반의 플랫폼을 통해 안전의 중심인 CTR의 정신을 알리고자 합니다. 'SAFETY COMES FROM PARTS' 슬로건아래 진행했던 UNSEEN HEROES의 후속편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CTR의 브랜드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글로벌영업 담당자들이 CTR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지역 고객들께 보여드리며 소통할 예정입니다.

 

지난 UNSEEN HEROES 캠페인영상에 이어, 안전의 중심인 기업 비전과 메시지를 내포한 브랜드 영상과 CTR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혜택, CTR 브랜드의특장점을 정리해서 인포그래픽 와 같은 시각화 된 형태로 2022년 한 해 동안 전 세계 고객들과의 만남을이어갈 것입니다. 이렇게 제작된 콘텐츠들은 각 지역에 맞는 다양한 언어와 현지 담당 인력, 파트너 등을 통해 최종 소비자들에게까지 우리 브랜드를 알리는 매개체로 지속적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위기를 딛고 더욱 단단해질 글로벌 부품 브랜드 CTR이 만들어 갈 애프터 코로나.

또 그 시간을 더욱 찬란하게 빛나게 할MEET THE UNSEEN HEROES!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20327. Meet the Unseen heroes (2).png

 

5월까지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될예정이오니 다시 없을 행운을 꽉 잡아 보세요! #꽉잡아CTR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