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은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Story

라이프

CTR Mexico 몬테레이 공장 증축, 준공식 개최 20-12-23

본문

CTR Mexico는 현지화를 통한 미주지역 독점을 목표로 2020년 1월 말 부터 몬테레이 공장의 증축 공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올 한해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로 인한 4-5월 공사 중단을 제외하면 7개월 만에 하나의 안전사고 없이 공사가 완료되어, 지난 12월 23일 멕시코 현지에서는 뜻 깊은 준공식이 개최되었습니다.

 

CTR Mexico 몬테레이 공장 증축, 준공식 개최 (이미지1).png

 

이번 준공식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CTR Mexico 법인장 모유청님과 행사를 진행하기 위한 최소 인원만 모였으며(1.5m 거리두기 유지), 오프라인에는 CTR 대표이사 윤용호님, CTR Mexico 구성원 등 한국과 멕시코에서 준공식에 참석하여 중축을 축하하였습니다.

 


 

이번 증축은 기존 몬테레이 공장에 (건축 연면적 기준) 약 3,029평에 공장 2동(B동, C동)과 사무동 1동이 증축되어, CTR Mexico는 총 3개의 공장동과 2개의 사무동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CTR Mexico는 기존 조립라인에 가공라인을 추가함으로써2021년에는 CTR AMERICA 새로운 이름과 함께 마낄라도라 비즈니스으로 새롭게 태어날 계획입니다. 새로운 이름, 비즈니스 사업으로 미주 사업분야를 더욱 확대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목록